:: Rotary 3662 Mobile ::
※본페이지는 IE11&크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9이상 이용해주세요. 구글크롬다운로드

소통의 장

소통의 장

글로벌 보조금 신청 시 지역사회 평가 결과 첨부해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홈피관리자 작성일18-01-17 19:20 조회3,899회 댓글0건

본문

 

2018년 7월 1일부터 인도주의 프로젝트나 직업연수팀 지원을 위해 글로벌 보조금을 신청하는 클럽이나 지구는 반드시 사전에 실시한 지역사회 필요성 평가 결과를 신청서에 첨부해야 한다. 글로벌 보조금 신청 여부와는 상관없이, 지역사회 평가를 통해 로타리안들은 효과적이고 지속적인 임펙트를 창출하는 프로젝트를 계획, 실시할 수 있다. 지역사회에 대한 평가에 아래 소개된 자원들을 활용한다: 

  • 로타리 지역사회 봉사단(RCC)은 지역사회 리더들을 변화의 주체로 만들어 주민들의 참여도를 높이고 지속가능성을 증가시킨다. RCC는 비로타리안 지역사회 주민들(농부에서부터 교사, 상인 등)로 이루어진 단체로 로타리클럽과 파트너가 되어 지역사회 개선에 앞장선다. 이들은 지역사회의 장기적 개발에 기여하며 자신들이 계획하고 실시하는 프로젝트에 열정과 창의성을 불어 넣는다.
  • 지구 국제봉사 위원장과 논의한다. 국제봉사 위원장은 지구 자원 네크워크를 통해 임팩트가 크고 지속가능한 글로벌 보조금 프로젝트 개발을 지원할 전문가를 소개해 줄 수 있다. 
  • 로타리안 액션 그룹(RAG)의 전문가들과 협력한다. RAG 멤버들은 클럽과 지구가 보다 효과적이고 영향력이 큰 프로젝트를 계획, 실시할 수 있도록 관련 분야의 전문 지식을 제공한다. 그룹 디렉토리 혹은 액션그룹 리스트를 확인하고 연락을 취해 함께 계획에 착수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로타리 지역사회 평가 도구 와  프로젝트 단계별 자원을 참조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